내향적 서른의 워킹홀리데이

베스킨라빈스체 배스킨라빈스체 다운로드 베라체 배라체 본문

소소한 정보/잡동사니

베스킨라빈스체 배스킨라빈스체 다운로드 베라체 배라체

퇴사원 2020. 3. 13. 20:45

오늘은 생각만 해도 시원~하고 달콤~한 배스킨라빈스의 글씨체를 가지고 왔다.

배라를 자주 가지는 않지만, 글씨체는 자주 쓸 수 있어요...!

핑크스푼 다 떨어져갈 때 쯤 사먹으러 가야겠다. ㅎ ㅡㅎ

 

그런데, 배스킨라빈스가 '베'가 아니라 '배'라는 거

모두 알고 계셨나요? 전 다운받다가 알았어요. 배스킨 뭔가 낯선 느낌..!

 

다운받으러 가봅시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어요. 2018년에 한글날을 기념해 무료글씨체를 배포했다고 합니다. :) 

글씨체 무료 제공하는 기업들 칭찬해~(박수)

 


http://www.baskinrobbins.co.kr/event/view.php?flag=B&seq=3722

 

[배스킨라빈스] 2018 한글날 기념 무료 글꼴 공개! 배스킨라빈스체

이벤트 기간 : 상시진행

www.baskinrobbins.co.kr


또박또박 귀욤귀욤한 배라체!

 

아니..!

글씨체 다운 받으려고 들어갔다가.. 아이스크림 영업 당한다...

 

새로운 맛 왜이렇게 많아... 녹차 처돌이라 몰랐다. 안 먹어본 게 너무 많네...? (설렘)

2020년 3월의 신메뉴는 로투스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이라고 한다! 로투스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어.... 맛없없!

 

배라하면 엄마는 외계인 썰이 생각난다 ㅋㅋㅋ 특이한 이름 때문에 재밌는 에피소드가 많은 듯.

엄마는 외계인을 엄마가 외계인 맛을 사오라고 한 것으로 착각하여 "외계인 맛 주세요." 했다는 거랑 ㅋㅋㅋ

미국 배스킨라빈스에서 엄마는 외계인을 주문하려고 점원에게 "My mom is an alien"이라고 하자 점원이 "Really? That's cool."을 외쳤다고 한 거 ㅋㅋㅋ 생각만 해도 너무 웃기다.

 

배라 알바도 꽤 재밌을 것 같다. 해본 친구들은 팔근육 생기고 팔목 아프다고 절레절레 하시만, 한두달 취미삼아 해봤어도 괜찮았을 것 같다. 좋은 점장 만나면 아이스크림도 좀 먹을 수 있다던데. (솔깃)

어쨌든! 배스킨라빈스체를 다운받으러 가보자. :)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쉽게 다운받을 수 있다.

 

내려받기를 누르면 다운이 된다. 사용하기 전에!


유의사항

  • 배스킨라빈스의 '배스킨라빈스체' 지적재산권은 비알코리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 배스킨라빈스체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배스킨라빈스체는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배포된 파일 그대로 사용해야 하며,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거나 어떠한 형태로든 글꼴을 임의 수정/개작하여 재배포하는 것은 금지합니다.

글씨체 다운 받을 땐 유의사항도 꼭 읽어보기 바란다. 글씨체마다 라이센스가 약간씩 다르다.

배라 글씨체 같은 경우에는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에서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가능해서 특별히 신경 쓸 건 없지만!

무료 배포된 글씨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사람은 없겠죠...? 그것만 안 하면 된다!

 

좌아-!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갈 필요 없이 여기서 다운 받으면 된다.


배스킨라빈스 B.ttf
0.77MB
배스킨라빈스 R.ttf
0.78MB


배스킨라빈스 R.otf
0.76MB
배스킨라빈스B.otf
0.76MB


윈도우는 ttf, 맥은 otf 다운받으면 된다. R은 일반 글씨체, B는 굵은 글씨이다. :)

배스킨라빈스 글씨체 예쁘게 사용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