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향적 서른의 워킹홀리데이

영어회화의 결정적 단어들 / 내돈내산 구매후기 본문

소소한 정보/잡동사니

영어회화의 결정적 단어들 / 내돈내산 구매후기

퇴사원 2020. 3. 7. 15:47

영어회화의 결정적 단어들 구매!

 

영어회화에 어휘공부가 필수라고 여러 사람이 입을 모아 얘기하길래,

어휘 책을 한 권 샀다. :)

 

바로 "영어회화의 결정적 단어들"이라는 책이다.

나는 알라딘에서 구매했는데, 이 책이 신간도서 어휘부분 2위였다.

1위는 미국영어 이디엄 표현 책이었는데, 그 책도 같이 사고 싶었지만

일단은 기본적인 어휘공부가 먼저인 것 같아서 이 책을 사게 되었다.

의욕에 앞서 여러권 사버리면 다 하지도 못하고 금방 지쳐버릴 것 같은 느낌..?

 

이 책 다 공부하면 그 책도 사고 싶다.

"미국적인 너무나 미국적인 영어회화 이디엄" 이라는 책이다. 

두 책 다 알라딘 링크로 연결해두었으니 궁금한 사람은 들어가보면 될 것 같다.

 

알고보니까 이 책, 시리즈였다.

영어 회화의 결정적 표현들 / 영어 회화의 결정적 패턴들

왠지 그 책들도 좋을 것 같은데...(끝도 없는 욕심)

결정적 단어들이나 열심히 해보도록 하자. :)

 

 

책 구매하다가 좀 놀란 게, 코로나 때문에 요즘 택배서비스 운영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이었다. 우체국 택배만 된다길래 우체국 택배로 시켰다.

정가는 15,000원으로 10%할인된 가격인 13,500원에 구매했다.

영어회화의 결정적 단어들, 알라딘에서 구매!
영어회화의 결정적 단어들, 책 들고 한 컷!
영어회화의 결정적 단어들 목차4 (거꾸로네요...)
영어회화의 결정적 단어들 목차3
영어회화의 결정적 단어들 목차2
영어회화의 결정적 단어들 목차1

요즘 책 소개는 목차랑 내용 미리보기도 됐다. (이제 안 사람:나)

목차를 보니까 주제가 다양하고, 실생활에서 쓰일 만한 것들이었다.

* 미리보기로 올라온 부분만 찍어서 올렸습니다!

 

사실 집에 아무 단어장이나 있으면 그걸로 공부하려고 했는데..(수능 단어장) 이런 좋은 회화단어장이 있는지도 모를 뻔 했다.

맨 뒤에 인덱스 있고!
이미지 좋고
예문 좋고

책의 구성이 마음에 들어서 별 고민 없이 샀다.

사실 안 좋은 영어공부책이 어디 있겠는가...

꾸준히 못 하는 나 때문이지...

지금껏 산 영어책 중 끝까지 본 책이 없는데...

(세상 아련)

 

이 책은 부디 끝까지 공부하길 바라본다. 

공부하면서 좋은 점, 사용 후기도 올려보도록 하겠다.

 

모두 영어공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