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향적 서른의 워킹홀리데이

티몬 몬소리체 다운 (티몬 글씨체/tmon 몬소리) 본문

소소한 정보/잡동사니

티몬 몬소리체 다운 (티몬 글씨체/tmon 몬소리)

퇴사원 2020. 3. 2. 15:58

몬소리체 다운로드

 

무료 상업용 글씨체 찾는 사람~ 저요~~

몬소리체 이름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 몬소리야 몬소리!

티몬~소리체ㅎ 이름은 몬소리지만 가독성은 끝장나는 몬소리체 가지고 왔다.

기업에서 배포하는 무료 글씨체 너무 좋다... 기업 홍보 효과도 있고, 공짜로 예쁜 글씨체 써서 좋고!

몬소리체는 제목용으로 딱 좋을 듯 하다. 지금 편집하고 있는 영상에서 이 글씨체 많이 썼다. (그래서 언제 완성 할건데.)

 

나는 아래 눈누 사이트에서 다운받았다!

https://noonnu.cc/font_page/72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 한글 폰트 모음 사이트 눈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한글 폰트를 모아 놓은 사이트 눈누

noonnu.cc

 

글씨체 알아보다가 알게된 사이트다. 눈누! 여기에 무료 글씨체 많다- 

티몬소리체 다운 받고 모두 눈누로 가도록 해요 :D 눈누난나

 

눈누에 들어가서 이렇게 딱 몬소리체를 찾으면 말이죠

 

티몬 몬소리체 다운

별다른 설명은 없어요. 그냥 써보라네요. 써봤드앙.

우측상단에 다운로드 누르면 됩니다.

 

티몬 몬소리체 다운

사용범위! 이거 잘 봐야겠죠?

저는 영상으로 쓸 거니까~ 범위 내에 있네요!

무료 글씨체여도 각각 허용범위가 다르니까,  꼭 잘 살펴보고 다운받도록 해요... 몬소리인지 알겐니? >ㅡ< (버르장머리 죄송합니다)

 


TmonMonsori.otf.otf
2.13MB
TmonMonsori.ttf.ttf
2.97MB


 

otf, ttf 가 몬소린지 모르시겠다구요? 몬소리체를 다운받는데 이게 몬소린지 모르겠다면

맥은 otf, 윈도우는 ttf 다운받으세요!

 

이상 몬소리 하는지 모르겠는 몬소리체 들고온 퇴사원이었습니다. 몬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