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향적 서른의 워킹홀리데이

tvN 즐거운이야기체 (tvN 글씨체) 무료 상업용 다운로드 본문

소소한 정보/잡동사니

tvN 즐거운이야기체 (tvN 글씨체) 무료 상업용 다운로드

퇴사원 2020. 3. 6. 03:20

 

즐거운이야기체 다운받으러 오셨남요? 잘 오셨습니다.

 

 

요즘 글씨체 올리는게 왜이렇게 노잼일까.. 흙흙

내가 가진 건 다 공유하려고 했는데 점점 기력 떨어지는 중이다.

즐거운이야기체를 올리는 김에 즐거운 이야기를 생각해봐야겠다. 즐거운 이야기.. 뭐가 있을까 즐거운 이야기.

최근에 즐거운 일이 없었졍.. 일단 필요하신 분 다운 받으세요. 난 생각 좀 하고 있어야겠다.

 

 

↓  light . medium . bold 종류별로 있으니 담아가시지요. ↓


 

tvN 즐거운이야기 Bold.ttf
2.77MB
tvN 즐거운이야기 Light.ttf
3.28MB
tvN 즐거운이야기 Medium.ttf
3.01MB

 


 

요즘 집순이 생활 중이라 활기찬 일은 없었지만 소소한 즐거움에 대해 생각해보면...

그래. 돈을 벌 수 있는 가능성이 보여서 좋았다. 실급 원츄원츄~

그래! 요즘 티스토리에 방문자 수가 많아져서 그것도 소소한 즐거움이지. 13이나 된다고 기뻐했었는데 지금은 꾸준히 그 이상을 유지하고 있으니까. (아직 작고 귀여워)

그래서 애드센스도 신청해버렸다지. 신청한지 4일째 됐나.. 집착적으로 결과 기다리는 중...

음... 또 다른 즐거움은 노래하는 거?

노래 부르기!! 영어공부의 일환으로 시작했다. '에브리싱'이라는 어플로! 생각보다 신나고 재밌었다. 내가 팝송을 잘 안 들어서 모르지만 Lalaland ost는 많이 들었는데 따라 부르기 시작하니까 더 재밌다. 코노 가면 팝송 한번 불러봐야겠다..(설렘)

음 방금 소소한 즐거움 있었다. 향초 피우기! 향초는 타는 모습도 예쁘고 냄새도 좋고 정말 기분 전환에 최고다. 

또 생각났다! 어제 영어만화 보면서 시제 공부한 걸로 일기도 썼다. 일기의 주제는 내가 키웠던 강아지 예삐에 관한 내용이다. 학교 다닐 땐 몇번을 들어도 지루하고 머리에 안 들어오던 문법인데.. 이제야 공부한다.. 진작 할 걸 그랬나. 괜찮네. 괜찮아~

ㅋㅋㅋ즐거운 일 쓰다보니까 웃고 있다. 기분이 좋아지네... 흐흐

이거 누가 보는 사람 있을까? 즐거운이야기체 올리고 내 맘대로 즐거운 이야기 하기. 뭐 이런 지멋대로 하는 블로거다 다 있어? 하겠지만. 몰라요~ 즐겁게 하렵니다. 

뭐 혹시나 누가 보신다면, 즐거운 일 한번 써보세요! 기분 전환에 괜찮네요!!!!

 

그럼 즐거운이야기체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