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향적 서른의 워킹홀리데이

수디자인 가구 책상 후기 Sudesign furniture / 성인용 책상 본문

소소한 정보/잡동사니

수디자인 가구 책상 후기 Sudesign furniture / 성인용 책상

퇴사원 2020. 5. 4. 16:26

 

 

퇴 하! (퇴사원 하이라는 뜻)

두 번째 인사예요... 글 다 잘 썼는데 날라갔지 뭐예요?.... 슬프네.........

두 번째니까 얼른 후딱 쓸 거예요!!!!!

 

오늘은 책상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내돈내산 수디자인 책상 구매 후기!

 

(출처:수디자인) 이 디자인의 책상을 구매했어요. 베스트 딱지 붙은 거 보니 역시 인기가 많군요.

 

사이즈 스펙

 

 

수디자인은 네이버 스토어에요. 영어로 Sudesign~ 혹시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까봐 맨 밑에 링크 걸어둘게요.

제가 산 제품은

학생용 사무용 멀티 시스템 컴퓨터 책상 모음
선택1: 4. 시스템책상(1000)+서랍장 / 선택2: 화이트 (+15,000원)

 배송비 2만원까지 합쳐서 96,900원입니다 :)

퇴사원이 책상을 고른 기준은 세 가지예요.

1. 가격이 비싸지 않으면서 내구성이 너무 약하지 않은 것
2. 서랍장이 있는 것
3. 심플한 디자인

 

만족하는 구매를 했냐구요?

네 :) 적응 기간을 거쳐 아주 만족한 구매를 했어요!

가격과 서랍장, 디자인은 미리 판단할 수 있지만 내구성은 직접 보고 사용해 봐야 알 수 있잖아요. 배송 온 날 어무니가 보시더니 탄탄해보이는 것이 잘 샀다며 칭찬을 해주셨어요! 이 정도면 성공한 거 아닌가유?

책상을 이런 식으로 꾸며놓았어요. 꾸몄다기엔 짐이 없지만.. 저는 깔끔한 게 좋더라구요. 짐이 많으면 먼지 관리도 어렵구요.

 

옷장과 책상사이에 안성맞춤으로 들어가 있는 모습

 

이 책상의 장점은 서랍의 위치를 바꿀 수 있다는 거예요. 방향전환이 쉬운데요. 사실 이번이 세번째 배치예요.

창가쪽에 있던 책상을 벽쪽으로 옮긴 이유는, 책상 길이를 좀 늘리고 싶어서예요. 길이를 늘린 이유는.. 아빠다리 하고 싶어서...

100cm짜리 책상에 가로폭 40cm짜리 서랍이 있으면 나머지 공간에서는 아빠다리를 하기 어렵더라구요.

 

이렇게 정자세로 앉아야 해요.
이렇게 한쪽 다리만 깔고 앉거나
다리를 꼬아서 요가하는 것처럼 아빠다리를 해야 합니다. 흑흑..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워서 책상을 늘렸는데!... 아빠다리를 할 순 있지만, 늘린 부분이 어색하게 됐어요. 공간이 애매해서 레이스천을 놔뒀습니다. 나름 데코한 것 같아요 ㅋ_ㅋ

 

 

 

제 정신 없는 서랍도 보여드릴게요. 공간 진짜 넓은데 넣다보면 금방 차는 매직..

깊이가 있어서 연필꽂이도 놓고 책도 가로로 세워놓을 수 있어요.

 

 

 

자주 쓰는 물건을 넣었어요. 휴지, 물티슈, 지갑 등!

 

 

 

사진엔 잘 보이지 않지만 서랍 안 쪽까지 코팅이 잘 되어 있답니다. 연필이 돌아다니면서 낙서할 일이 없어요. 

상세페이지엔 나와 있지 않은 부분이라 이상해도 할 말이 없는데, 여긴 적어도 눈속임해서 판매하는 곳은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다만 아이가 있는 집은 모서리에 조심하시는 게 좋아요. 으른이야 좀 긁히면 그만인데 애들은 다칠 수도 있으니까요. 

 

 

 

책상에 좋아하는 것들을 놓아둡니다. 

 

 

 

책상이 하얗고 깔끔하다보니 놓는대로 포인트가 돼요. 꾸밀맛 납니다!

 

 

조명도 갖다놓으니 밤에는 또 새로운 느낌이더라구요. 

 

저는 제품도 마음에 들지만 서비스도 좋았어요. 제가 원래는 120cm를 주문했다가 100cm로 사이즈를 바꾼 거거든요. 출고가 된 상태였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문의를 드렸더니 배송업체쪽에 연락을 하셔서 어떻게 처리를 해주셨더라고요. 처리되는 중간중간 제가 궁금해할까봐 전화도 주시고, 무한감동 서비스였답니다. 

지방이라 배송은 2주 정도 생각했는데 한 3~4일 후 배송한다는 연락이 오더라구요. 제가 그 땐 이사 전이라 안될 것 같다고 해서 한 주 정도 더 밀렸던 것 같아요. 4월 8일에 주문해서 20일에 받았습니다. 아침 6시 30분에요... ㅋㅋㅋ 이렇게 이른 시간에 배송 받아보신 분..? 저희 집이 지방중에 첫 번째 코스라고 하더라구요. 자다말고 일어나서 기사님을 맞이했다눈... 그래도 신속 정확 친절하게 잘 배송해주고 가셨답니다.

이제 2주 정도 사용해서 냄새는 많이 빠진 상태예요! 하루 중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가구.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골라본 저의 책상 만족만족만족데쓰!!!!! :)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다른 후기로 또 찾아올게요!

 


학생용 사무용 멀티 시스템 컴퓨터 책상 모음

 

학생용 사무용 멀티 시스템 컴퓨터 책상 모음 : sudesign

[sudesign] 자연을 담은 가구 / 수디자인퍼니처입니다

smartstore.naver.com